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입니다.
아마존은 셀러가 자신의 상품에 대해 더 잘 설명하고 고객이 더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리스팅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 셀러는 리스팅 생성 시 올바른 상품 유형을 선택하여 자신의 상품에 대해 더 잘 설명할 수 있습니다.
상품 유형이란 유사한 특성을 공유하는 상품 집합을 의미합니다.
예를 들어, 상품 유형 "신발"은 "부츠", "샌들", "슬리퍼", "기능성 스포츠화" 및 "파워 스포츠 라이딩 신발"과 같은 상품을 말합니다.
2020년 7월 16일, 셀러의 리스팅에 화면 보호기 및 훨이 새 상품 유형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.
또한, 11개의 기존 상품 유형에 대해 새로 추가된 관련 트성이 도입됩니다.
이러한 추가 특성을 제공하면 상품 상세 내용의 품질이 향상되어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변경 사항은 기존 리스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상품 개별 등록 도구, 업로드를 통한 상품 대량 등록 및 XSD를 사용하며 이러한 추가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선택 항목을 생성할 때 셀러 센트럴에 재고, 업로드를 통한 상품 대량 등록으로 이동한 다음 다운로드할 적절한 템플릿을 선택하여 이러한 새로운 상품 유형 또는 수정된 상품 유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꼐요~
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
리머스 - 아마존 운영대행/판매대행, 컨설팅/교육, shopify 제작
리머스는 15년 이상의 글로벌 판매 노하우로 amazon 운영대행 전문 기업으로 아마존 판매대행 및 아마존 셀러 교육, 컨셀팅을 진행 합니다.
rimerce.com
'아마존 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아마존_유럽] 'used' 상태의 잉크나 토너 카트리지 제품의 리스팅 전면 금지 (0) | 2020.08.24 |
---|---|
[아마존] 새 위치에서 프로모션 기능 찾기 (0) | 2020.08.21 |
[아마존_유럽] 브렉시트(Brexit) 관련 업데이트 및 아마존 유럽 변경사항 안내 (0) | 2020.08.20 |
[아마존_미국] Amazon.com 셀러 프로필 페이지 사업자명 및 주소표시 (0) | 2020.08.19 |
[아마존_미국] FBA를 통한 원격 주문 처리 프로그램 대상 확대 (0) | 2020.08.19 |